run away(여행)/푸드 기행

서귀포항 해물탕 맛집 기억나는집 후기 두번째방문

윤디77 2021. 8. 12. 20:00
반응형

#기억나는집

서귀포시 중앙로 6
서귀포항 인근 해물탕 먹으러 고고씽

기억나는집 옆 공영주차장 이용하여
쉽게 접근 가능

전복 해물탕이 더 어울리는 음식 이름
4인가족 해물탕 대자
칼국수, 라면 사리 추가
공기밥에 국물 말아먹으면 더 맛있다.


스태프가 전복을 뒤집어주신다.
익사 시키기 위함?


전복이 20마리는 들어 있었다.
조개와 새우는 들러리~~
꽃게는 스페셜게스트
그리고 산낚지 한마리가 기습적으로 들어간다.
낚지는 무료이다. 난 안시켰다.


새우는 윤디가 까야한다. 난 하수니까!


얼큰하고 해장을 부른다! 연락처는 모르겠다^^

해물탕 대자는 60,000WON
그러나 카드도 결제된다.

전복은 4년전보다 작아졌다. 그러나 작아서 내장까지 먹기좋다. 다른곳에서 전복뚝배기 먹을 예산이면 기억나는집에서 해물탕을 먹어라★★★★.5
5점 만점에 4.5점이다.
내 평점은 무의미하다!

by YunD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