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away(여행)/푸드 기행

문래동 베이커리 유기농 에그타르트 내내베이커리 리뷰 카페라떼 맛집

윤디77 2021. 11. 21. 16:26
반응형

토요일 오전 10시가 안되어서 문래동 내내베이커리 방문

 

작은 베이커리여서 농산물 상가 옆에 잠시 주차를 하고

도보로 빌딩 안쪽까지 이동

내내베이커리를 찾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카페라떼와 에크타르트, 아몬드 크루아상, 뺑오쇼콜라를 시식해 보았습니다.

제로페이 결재 OK

 

아침 일찍 오니, 빵이 많네요.

일찍 일어난 새가 빵도 많이 먹을 수 있는 세상~

The early bird catches the worm

 

 

 

100% 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유기농 밀가루 사용

특히 빵 맛이 부드렇고,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라떼는 고소한 맛, 그러나 윤디는 신맛이 나는 원두를 좋아해요!

그래도 라떼 맛집으로 인정할게요.

 

 

#내내베이커리메뉴판

 

 

 

아래 사진은 스콘, 3종류

 

 

오늘 블랙퍼스트는 아이스라떼와 아몬드 크루아상

크루아상 속내가 단순하지 않고,

여러 겹으로 다른 맛이 나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아몬드 크루아상 3800원

 

 

맛있는 거~~

 

 

뱅오쇼콜라는 여러겹의 층과 층 사이에 초콜릿 조각이 가득~~

맛있다.

 

 

카페라떼 3000원 (ICE도 가격이 같다! Good!)

고소하니 맛있다.

 

 

에그타르트는 다른 사람이 먹어서 사진이 못찍었어요.

 

영업시간 오전8시30분 ~ 오후6시30분(일, 월 휴무)

늦게 가면 빵이 없으니, 일찍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문래동에 사는 윤디가 내내베이커리 맛집 추천하면서,

오늘도 안녕!

 

Exclusive YunD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