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away(여행)/캠핑 낚시

시화방조제 가을 루어 낚시 출조 후기 갑오징어 잡다

윤디77 2022. 10. 9. 18:38
반응형


#시화방조제낚시후기

10월 8일 토요일 오전 10시 간조 4물
날씨 좋고 바람 없고

조사님 많고 차량 많고
주차는 어렵지 않게 주차장 B구역에 했어요.

간단히 에깅 낚싯대
다크호스 II 832ML 챙기고
합사 감아놓은 레브로스LT 2000번

그리고 메탈, 수평에기, 왕눈이에기 루어 낚시

대부분 찌낚시 에깅, 원투 조사님 다양하게 계세요.
갑오징어 잡는 분 봤어요.





중간 선착장도 만원, 쭈꾸미 선상낚시 배 타는 거 보소.



빈자리 탐색
시화나래휴게소 좌측
석축 내려가서 에깅 도전


갑오징어 에기는 아래 수평에기 9g 정도 사용
밑걸림 심한데 비싼 애기는 비추천, 그래서 고추장 왕눈이에기 500원짜리도 던져 봤어요.
오늘 에기 4개 날렸어요.

맨우축에 진심수평에기 2000원짜리 너무 아까워요^^.




물이 들어와서 지그헤드에 루어 달고 우럭이라도 잡아 보려고 했으나 꽝

2주후 드디어 갑오징어 잡았다. 비교적 크다
단차 15cm 준 퍼플색 수평에기에 반응했다.
느낌은 아주 무게가 있는 걸레 1장이 질질 끌려오는 느낌, 드렉을 끌고 가는 손맛이 좋았다!
드디어 해냈다.

로드는 832ML, 합사 1호로 장타 날리는데
이날 바람이 없었다. 물때는 12물.


집까지 살려가서 회쳐 먹었다.


낚시 하는데
학꽁치 떼가 보이는데 삼치는 안 보였다.

에깅 하다가 T자형 삼각 도래 부족해서 에깅 포기.
밑걸림 대박, 봉돌 단차 10cm 이상 주었는데,
난 실력 부족, 지형 탐사 실패.

루어 로드만 5대
물고기 히트한 건 달랑 2대


프리리그도 밑걸림 발생
광어가 있는 뻘 지대는 어디인가?


물 반 조사님 반, 물고기는 없고
다음에는 찌낚시해야겠다.


전망대 영업하는 거 같아요.



다음에 찌낚시 도전하기 위해
오늘 밤 줄 감았어! 다 잡혔어^^
고향집 제주도 가서 벵어돔 잡아야지!



시화방조제에서 물고기 잡아보고 싶다.
저 좀 데려가 주세요.

☆석축 가파르고 미끄러워요, 쓸리면 응급실 실려갈 수 있으니 제 블로그 후기 참조 아이젠 필수 착용♡♡♡

by YunD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