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away(여행)/국내 여행

장호항 어촌체험마을 스노쿨링 놀기 맛집 프리다이빙 위치

윤디77 2024. 7. 13. 21:48
반응형

강원도 삼척 장호항

토요일 서울 영등포에서 5시50분 출발 시 장호항 오전 9시 50분 도착

어촌체험마을 매표소 앞에 주차  후, 짐을 내리고
평상 예매 40,000원(카드)
보증금 20,000원(현금) 별도

화장실 앞쪽이 명당자리
스노쿨링 입구가 가까이 있고 그늘이 좋았다.


화장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여자 화장실 2층


데크 옆 풍경


투명카약 그리고 케이블카 시설들도 있다.


평상 위는 그늘막이 있다.


돗자리를 지참한다.
구명조끼 의무 착용
그래서 우리는 준비해 갔다.
코스트코에서 구명조끼  K2 제품 2만 6천 원 정도  했던 거 같다.
아쿠아슈즈는 꼭 필요하다.
물 속이 날까로운 바위가 대부분이다.
튜브는 대형 2개 펴고 아이들과 잘 놀았다.



가자미 낚시 체험 시즌
1인 3만원


난 스노쿨링 하면서 군소를 잡아서 보고 놔주었다.
실제 큰 거는 25cm 되는 것도 봤다.


소라게와 고동은 좀 있었다.
물고기는 많았으나 작은 거 위주고
노래미와 황어도 봤다.

팁 건너편 제2구역이 사람이 없고 물이 깊어
군소도 많고 볼거리가 풍부하다.
편의시설 접근성 때문에 평상은 1구역
스노쿨링은 2구역을 추천한다.


장호항 2구역



구명조끼  스노쿨링 마우스 대여(세트 13,000원)해 주시고

우리는 스노쿨링 세트를 가지고 갔다.


온수 샤워장 3,500원
입장료 무료
주차료 무료
평상 120여 개
안전요원, 간단한 의무실 용품 구비

취사 금지, 배달 가능
카페, 음식점, 매점
우리는 떡볶이와 어묵, 대게찜, 오징어회
특히 대게찜과 오징어회 30만원어치
푸짐하게 먹었다.




게고동과 놀다가  놔주고 잘 놀고 펜션으로
1박 2일 삼척 여행


소라게 안녕!

맛집 소개

장호용화관광랜드

광어물회 파스타 돈까스 맛있어요.
7인 가족이라 한식 양식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광어물회 2만원
여기는 밥, 반찬 리필이 되어서 좋았다.
치즈돈까스와 마늘빵이 갓구워져 나와  맛있었다.


여기는 용화호텔  1층
그리고 장호해변 내려다 볼 수 있는 뷰 맛집이네요.


장호해변 오전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물놀이를 즐기는 피서객

장호해변과 캠핑장



저 멀리 케이블카와 장호항이 보입니다.
캠핑존



바닷바람이 시원할 거 같네요!


장호해변은 전혀 파도가 없다.

프리다이빙은 장호항 2구역에서 출발하시면 됩니다.
장호해변보다 장호항이 시야 확보하기 좋습니다.

장호항은 먼 바다 진입이 통제됩니다.
안전요원에게 문의해 보세요.

잘 놀고 서울로 갔니다.
영등포까지 5시간 소요^^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by YunDi

반응형